Saturday 3 March 2018

사이프러스에서의 외환 급여


사이프러스에서 Forex 일자리가 14 % 증가한 상인은 2,500 유로를 벌어들입니다.


* YESFX Trading Academy는 기술 분석가의 고용률 93 %를 기록합니다 *


Kyriakos Charilaou, CFTe, MSTA 작성.


YESFX Ltd. 의 기술 분석 연구 부서 책임자 겸 이사


YESFX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STA 디플로마 시험 준비 과정을 통과 한 모든 성공적인 졸업생들에게 93 %의 취업률을 기록했으며, 가장 따뜻한 축하는 2012 년 4 월 시험을 통과 한 학생들에게 돌아갑니다.


YESFX Trading Academy는 영국의 자격을 갖춘 기술 분석가가 될 수있는 후보자를 준비하고 미국의 Technical Analysts (IFTA)가 인정하는 사이프러스의 유일한 기술 분석 센터입니다.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두 가지 주요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참가자는 시험에 합격하고 자격을 갖춘 기술 분석가가됩니다. 둘째로 금융 부문 (특히 Forex 산업)에서 딜러, 트레이더 또는 기술 분석가로서 일자리를 구하십시오.


트레이딩 아카데미 강사 중 한 사람에 따르면 : 대부분의 학생들은 STA 디플로마 시험 준비 과정에 등록한 순간부터 6 개월에서 8 개월 이내에 취업합니다. 주된 이유는 학생들이 기술 분석의 이론적 측면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거래에서 기술적 분석의 실제 적용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인터뷰에서 행동하는 법을 배우고 실제로 FX 산업에서 실제로 진행되고있는 일을 실제로 파악하고 더 중요한 것은이 지식을 실제로 사용하여 어떻게 팔아야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인터뷰에서 스스로. & rdquo;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딜러, 트레이더 또는 기술 분석가의 첫 번째 급여입니다. 딜러의 평균 월급은 매월 1,800 유로로, 트레이더는 2,500, 기술 분석가는 2,000으로, 항상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합니다.


Kyriakos Kakofegitis에 따르면 트레이딩 아카데미의 강사 : STA 디플로마 자격 취득은 구직자를위한 진정한 자산이며 FX 업계의 고용주가 대단히 높이 평가합니다. 그러나 STS 자격증과 CySEC 자격증을 결합하면 학생에게 직업 시장에서 독특한 경쟁 우위와 훨씬 나은 급여를 제공 할 수 있으므로 학생들에게 CySEC 면허증을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과정 동안 후보자는 기술 거래에 대한 실제 경험을 얻을 것이며 기술 분석의 실제적인 적용을 배우게됩니다. 우리는 이론에 집중하지 않고 기술 분석 개념의 실행 가능성과 거래에서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 상인이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강조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STA 디플로마 시험 준비 과정은 10 월 12 일에 시작됩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일자리를 얻고 신속하게 시장에 의해 채용되도록하기 때문에 주로 12 명 이상을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여기, 기술 분석 교육 센터 인 YESFX에서 우리의 비전은 기술 분석을 금융 시장에 투자하는 가장 가치있는 도구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우리 학교에 등록하는 학생들의 진정한 가치는 강사의 경험과 기술 이론과 실습을 결합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7000 22 15로 전화 하시거나 저희 웹 사이트 yesfx. cy를 방문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에서 모든 최신 뉴스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무료 회원 가입.


저작권 및 사본, 2017 Financial Mirror. 판권 소유.


FX가 필요한 이유.


지난 10 년 사이 키프로스는 금융 시장에서 활동하는 많은 새로운 비즈니스의 원동력이되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큰 업계의 이름이 사이프러스에 위치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소매 금융 거래의 세계에서 특별한 호의를 얻었다. 업계의 성장은 효율적인 낮은 세제와 키프로스 투자 회사 라이센스 (Cyprus Investment Firm License)에 의해 주도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000 개의 중개인이 있으며 EMEA 소매 거래 활동의 상당한 비율이 사이프러스에서 내면화되어 대규모 중개인 중개인으로서 성공적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키프로스에 대한 Global Recruitment Solutions의 조사에 따르면 2013 년 동안 이루어진 50.18 %의 게재 위치는 외환, 이진 및 CIF 부문에있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게재 위치 중 하나입니다. 2012 년 조사 데이터가 증가하여이 수치는 33.5 %의 세 가지 게재 위치 중 하나와 2011 년의 6 가지 게재 위치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키프로스에서 허가 된 사이프러스 투자 회사 (CIF)는 2003 년 18 개에서 오늘 123 개로 성장하여 거래 허가 문제를 더 많이 신청하거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환 기업과의 독보적 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고용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서게되었습니다. 많은 FX 회사들이 귀하의 이력서에 액세스 할 것입니다!


또한이 분야에서 더 많은 기술 교육에 관심이 있으면 올바른 경력 경로를 선택할 수있는 기초 지식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기술 및 기본 분석을 사용하여 거래의 기술적 요소에 관심이 있습니다. FX 직업 과정은 Forex Firm 내의 다양한 부서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제공하여 경력 경로를 계획 할 수 있도록합니다.


과정을 마친 후에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은 엄청날 것이며 관련 분야에서 올바른 경력 경로 또는 계속 교육을 선택할 수있는 일류의 토대를 제공합니다.


forex 회사 급여 및 위치.


키프로스 섹터.


시험.


"Google에서 GRS를 발견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를 샘플링 한 후 그들이 전문적이라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전화로 말하면서 사무실을 방문했고 팀이 얼마나 친절했는지에 의해 날아갔습니다. Forex Industry, GRS 나는 그들의 자매 회사 인 FX Careers를 향해 나를 가리켰다. 나는 빨리 4 주 과정에 등록했고, 2 주 동안 GRS의 채용 담당자 인 Hayley는 나를 섬 (키프로스)에서 최고의 Forex 회사들에 소개하기 시작했다.


"헤일리는 자신의 접근 방식에 전문성이있는 사람이 아니 었으며, 그녀는 완전히 이해했으며, 나의 skillset (경험있는 마케터 -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에게 완벽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녀 또는 GRS 팀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GRS에 전화를 걸기 위해 키프로스에 모집 기관을 찾고있는 사람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나는 FX 커리어 코스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매우 유명한 FX 업계에 가입하고 싶다면, 앤드류 사 빌리 데스 (Andrew Savvides)가 이끄는 일련의 가정교사가 코스를 재미있게 만들었을뿐 아니라 내 외근을 도왔던 외환 산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Jaymes FX Careers 학생, 키프로스, Limassol, 2015 년 2 월


FX Career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나는 거래 경험과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읽기를 통해 공정한 지식을 가졌습니다. 나는이 과정을 수강하고 싶다는 결론을 내 내 지식을 증명하는 동시에 forex 업계에서 공인 된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과정의 기대는 외환 회사의 업무에 대한 더 깊은 '내부'지식을 얻고 일반적으로 FX 업계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것이 었습니다.


솔직히이 코스는 판매 교육과 코스의 유용하고 필요한 구성 요소로 예상보다 다양해졌습니다.


Akis,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FX 커리어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는 상품, 지수, 주식 및 FX를 포함한 FX 시장을 이해했지만 지식을 넓히고 싶었습니다. 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을 때의 나의 기대는이 업계에서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회사 내에서 더 많은 것을 찾아내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나의 기대가 물 밖으로 크게 날아 갔을 때, 실제로 그것은 내가이 과정에서 벗어날 것으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컸다. '업계 지식, 제품 지식, 백 오피스 부서의 일상적인 의무, 규정 준수, 영업 및 마케팅은 물론 기술적 분석. 또한 저를 날려 버리는 것은 끊임없는 긍정적 인 에너지와 믿음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의 최대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하기 위해 모두 생각해야하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Olga, FX Careers Student (2014 년 3 월).


몇 사람이 fx 산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서 키프로스에 여기 열리는 많은 사무실에 주목하면서 나는 호기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이전 직장 경험은 항상 토목 공학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지만 FX 업계에 대해 알게되었을 때 나는 혼자 연구를 시도했지만 이해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동시에이 섹터는 나에게 관심이 많았으며, 특히 과장된 말로 FX 커리어 코스와 공부할 기회를 알게되었습니다.


내 기대가 충족되었고 초과했습니다. 이 코스는 나에게 나의 자신감을 되찾았고 나는 Forex and Binary 산업에 관해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이 과정을 마치고이 산업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Despina, FX Careers Student (2014 년 3 월).


지난 달 좋은 코스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하면됩니다. 나는 그것이 나를위한 진정한 눈을 뜨게하는 경험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우리 모두가 Forex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코스에 합류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에 관계없이, 저는 그것에 합류하게되어 정말 기쁩니다. 나는 그것이 많은 새로운 것들에 대해 내 눈을 열었다 고 정말로 느꼈다.


Emil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4 월)


FX Careers와 이야기하기 전에는 업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지만 매우 궁금했습니다. 코스 마나 ger와 함께 앉아서 그는 업계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생각을위한 음식과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경력에 대한 나의 지평을 여는 방법을주었습니다.


Myr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앤드류 씨께 감사 드리며 처음부터 나를 믿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Angel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애나 : "FX 직업 과정 덕분에 저는 FX 업계에서의 경험을 깊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FX 산업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fx에서 더 빨리 일자리를 찾을 수있게되었습니다."


Marios : "나는 그 과정을 정말로 즐겼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


Sotia : "FX 커리어 코스에 참가한 후에는 외환, 바이너리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 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설명을 주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업계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믿는 경향이있는 초기 단계이다. "


엘리아스 : "좋은 경험, 지식으로 가득하며, 따라하기 쉽고 이해합니다."


Christina : "매우 유용한 과정! 나는 두 번째 생각없이 그것을 추천한다. "


Stalo : "나는 그 한 달 동안 놀라운 경험을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직업에서 그리고 또한 사람으로서 사용할 수있는 지식을 얻었습니다. "


Theodoros : "FX 직업은 fx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출발입니다.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은 그렇게 할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


Constantin : "그것은 외환 거래의 새로운 세계에 진입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이 산업에서 시작되는 모든 다른 것들보다 훨씬 좋은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


Marios "Fx 커리어는 나에게 마음의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으로 외환 산업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언제나 강사들은 전문가 였고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


Platonas : "내가 얻은 지식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사용하는지 실제로 알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커리어 서비스를 통해 내가 일할 수있는 회사에 대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이전에 내가 참석했던 기관들이하지 못한 것들. 게다가 내 자신감이 증폭되었습니다. "


프레디 "나는 금융 분야의 졸업생이기 때문에 외환 부문에 대해 알았지 만 여기에서 배운 것들은 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실제 무역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Clare : "나는 이니셜 FX가 무엇을 위해서 였는지를 제외하고는 코스에 들어가기 전에 아무것도 모릅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학습 경험을 즐겼습니다. 나는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이 과정을 밟았으며이 업계에서 일자리를 찾게되었습니다. "


Stanislav "나는이 과정을 듣기 전에이 업계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저는 기초에 대한 확실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선생님들. "


Vruyr "FX와 BO에 대해 많이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을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


Fatma : "나는 업계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회사가 아랍어로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아주 좋은 커미션을 지불한다고 친구로부터 들었다.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든지 그것을해야합니다, 그것은 큰 경험이며 많은 것을 배웁니다. 저의 목표는 업계에서의 판매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


Afroditi :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FX 분야에 대해서 알았습니다. 나는이 산업에 대해 배우고 fx에서 직업을 추구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나의 기대가 충족되었고, 나는 그 순간마다 즐거웠다. 나는 지금 내가 정말로 외환 산업에서 일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역 세계에 가입하고 싶다는 것을 확신한다. 나는이 과정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


Lorna : "Forex는 키프로스에서 고용되는 인기있는 산업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경력 전망을 향상시키는 과정을 밟았습니다. 아무것도 알지 못해서 이제는 전반적인 지식이 풍부하고 외환 업계에서 일자리를 신청하는 데 자신감이 생깁니다. "


이리나 : "코스를 시작하기 전에 나는 FX에 대해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이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기를 원했기 때문에 과정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나는이 과정에 대한 기대를 만났으며, 이 산업에 가입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로 추천합니다. 이제 저는 FX에서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tiroula : "FX 이력서에 CV를 보냈습니다. 나는 자유 시간이 많았다. 그래서 제가 과정과 프랑스어에 대한 요구 사항에 관해 읽었을 때 저는이 업계에서 프랑스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고 취업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


Aziza "솔직히 말해서 나는 새로운 정보를 얻길 기대했다. 그러나 나는 지식뿐만 아니라 강사로부터 자신감과 많은 긍정을 얻었다. 과정을 듣기 전에 나는 FX에 관심이 있었고, 이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비디오를 보면서 독서를하고있었습니다. "


Despina "외환 부문에 대한 지식은 그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 매우 열악했습니다. 나는 직장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을 배우고 알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강사진은 그들의 분야에서 최고입니다.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다. 나에게이 기회를 주신 FX Careers에게 감사드립니다. 좋은 직업을 계속 지키면 나는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그것을 권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본사 Limassol, 키프로스 : 호크 빌딩, 3 층, 124 Gladstonos Street, Limassol, 3032


니코 지아, 키프로스 : Vision Tower, 2 층, 67 Limassol Avenue, Aglantzia, Nicosia, 2121, 사이프러스.


샐러리 조사, 사이프러스 외환 작업.


후보자가 돈으로 만 출장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므로 후보자의 동기를 이해하고 키프로스 나 몰타에서 다음 직업을 찾을 때 GRS 팀이 진정으로 후보자의 동기를 이해하고 운전할 시간을 갖습니다.


위의 급여 척도는 지표 일 뿐이며 GRS 팀에서 얻은 배치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위의 정보는 급여 안내서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GRS 팀에 문의하여 고용 인원을 파악하고 가능한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기위한 보상 및 복리 후생 패키지에 대한 안내를 받으십시오.


OnlineForex. Biz - 외환 중개사 리뷰 & 계정.


외환 뉴스.


Forex 산업에서의 일자리와 급여.


외환 산업에서의 직위와 급여.


다음은 Forex 업계의 월급 관련 데이터입니다. 이 데이터에는 수십 개의 온라인 외환 중개사를 호스팅하는 키프로스 만 포함됩니다. 이 설문 조사는 GRS Global Recruitment Solutions가 작성한 것으로, 키프로스의 Forex 업계에서 최소, 평균 및 최대 월급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연구는 2011 년과 2012 년 사이에 수행되었습니다.


(i) 주요 Forex 운영 (월급)


CTO (CTO)


3,000 Base + 보너스.


수석 딜러 / 재무 관리자.


출처 : GRC 모집.


(ii) 기타 외환 운영 (월급)


출처 : GRC 모집.


■ 외환 업계의 일자리와 구술 정보.


온라인으로 공유하십시오 ..


Forex 디렉토리.


인기있는 Forex Providers를 검토하고 자신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FX 브로커를 비교하십시오.


$ 6.0 / lot Forex Rebate.


ECN / STP 중개인 HotForex와 거래 할 때 고유 한 $ 6.0 / lot Forex Rebate를 이용하십시오. 환불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으며 매일 지불됩니다. 여기에서 계정 열기 :»여기에서 시작한 다음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이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것을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Forex 초보자 FAQ.


외환 거래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팁 ..


Forex 거래.


자동화 된 Forex를 비교하십시오.


올바른 Forex 거래 신호가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Forex는 특정 규칙에 따라 운영되는 거대한 글로벌 시장입니다.


FOREX에 대해 배웁니다.


리얼 머니 무역을 시작하기 전에 Forex에 대한 학습 및 훈련 ..


FOREX 브로커를 비교하십시오.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전세계 Forex 중개인을 비교하십시오.


FOREX 서비스 및 광고.


여러 거래 웹 사이트에서 우리의 낮은 정액 광고 프로그램을 이용하십시오 ..


소개 - 중개인 서비스는 우리 지역 사회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Forex Consult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